미치겟다 홍빈 다리 꼬는거 너무 좋다... 넘 짜릿....

약간 동자스님이 지우개따먹기로 도박의 맛을 알아가는 그런 느낌...




손 팔랑팔랑 텐시 👼

판타지 의상에 달려있는 저 끈들이 천사 날개같고...



홍빈 얼굴 구경 세젤 꿀잼....🍯

근데 저 손동작 넘나 아이라인 그려본 자만이 할 수 있는 동작이다...



꺄륵꺄륵 .>▽<.



원식이한테 엄청 신나게 조잘거림ㅋㅋㅋㅋ

라비네팀(a.k.a 대구니)이 0.5점 받았다는건데,

홍빈이한테 안좋은 소식인데 왜케 즐거웤ㅋㅋㅋ

표정 존트 생동감 넘치고 넘 현실친구 느낌...



이 아래부터는 대망의 랍콩 ☆공주님안기☆


이러케 번쩍 들기 있냐긔 ㅠㅠ 원식 ㅠㅠㅠ

게다가 홍빈이는 들려지자마자 라비 목에 팔 챡 감고 ㅠㅠㅠㅠ

원식이 손이 홍빈이 허리에서 등으로 이동하는것도 넘 좋네요...

정말 넘 가뿐하고 완벽하ㄷㅏ...☆



원식이 다리 길고 가느다란데 하체 힘 무슨 일이야 ㅠㅠ 존트 완벽 ㅠ



다른 팀들은 다 안는 애가 숫자 세는데 랍콩은 홍빈이가 셈.

라비는 한마디도 안하고 존트 빠르게 10회 해버리는 것... 원식...멋있다 진짜...

그리고 이건 원식이가 잘 하는 것도 있지만 라비와 홍빈 둘의 호흡이 잘 맞기땜에...

라비 무겁지 말라구 몸무게도 가볍고 목에도 안정적으로 매달려준 홍빈... ㅠ


영사하소서....☆★


Recent posts